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택 돼지 창고 항아리 숙성 삼겹살과 산꼼장어 맛집

반응형

 

 

평택 동삭동 돼지 창고의 산꼼장어 맛집입니다, 수족관에서 바로

주문과 함께 꼼장어를 잡아 손질이 되어서 나와서 인지 바로 나올 때는

살아 있어서 인지 보기 좀 그렇긴 한데 싱싱해서 인지 맛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돼지 창고의 대표 음식은 산곰장어와 항아리 숙성 삼겹살인데

올 때마다 곰장어만 먹어서 인지 항아리 숙성 삼겹살은 안 먹어서 인지

갑자기 맛이 궁금해지긴 하네요

다음에는 저녁시간에 맞추어서 항아리 숙성 삼겹살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돼지 창고의 정면 사진 사진과 같이 산곰장어와 항아리

숙성 삼겹살이 대표 음식인 것 같습니다

돼지 창고의 메뉴판

코로나전부터 온 집인데 여전히 깔끔한 것 같습니다

다 먹고 계산을 하고 나갈 즈음에 봤는데 담금 소주 맛나 보이는데

이것도 여기서 파는 것 같아요 나중에 오면 한번 마셔 봐야겠습니다

꼼장어도 맛이 좋지만 기본찬들도 상이 가득한 것이 맛이 

다 좋은데 실제 꼼장어가 나오면 반찬은 거의 손이 안 가는 것 같아요

불판에 올리자마자 곰장어가 살아 움직이듯 꿈틀거리는 것이

보기에는 잔인해 보이지만 맛은 최고 같아요 그래서 징그러운

것을 참고 조금 있음 맛있게 잘 구워지고 나면 금세 잊어버리고

먹는데 열중하게 되네요

거의 익어 갈 때에 곰장어 위에 소주를 조금 뿌리고서 불을 

붙여주는데 불쇼는 아니고 잡내를 없애주려고 하는 것 같은데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장어는 꼬리가 좋다고 하는데 꼼장어도 장어니까 꼬리가 몸에

좋겠지요 일단 꼬리부터 열심히 먹었네요 ㅎㅎ

 

꼼장어는 금방 익어서 화장실 잠깐 갔다 오니까 금방 반이

없어진 것 같아요 맛이 좋아서 인지 자구 손이 가는 것이

금방 줄어드는 것이 당연한 것도 같아요

그래서 이 집에 올 때마다 항상 다른 메뉴가 아니 곰장어를

주문해서 먹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