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택 현지인이 추천하는 조개 구이 맛집 조개 품은 돼지

반응형

 

평택 소사벌과 법원 근처에만 있는 조개 품은 돼지입니다

타지에서 오랜 시간동안 있다가 와서 평택 맛집을 아직 잘 모르는데

원주민인 친구들과 가족들이 조개구이 하면 항상 이곳을 추천해

주는데 한번 와서 먹어 보고 맛과 서비스에 반해 조개 구이 하면 

항상 이곳을 찾게 됩니다,

처음 갔을 때 첫 이미지가 너무 좋고 맛있게 먹어서인지 평택에서

조개 구이 먹을 때는 항상 이곳 조개 품은 돼지를 찾게 되네요

지인들과 식사후에 술도 마시고 조개 구이도 먹을 겸 찾아왔는데

이날도 너무 잘 먹고 잘 놀다 온 것 같습니다

 

식사 후에 들어가서 인지 손님이 많이 없긴 없네요

소사벌 조개 품은 돼지의 모습 신 메뉴가 나와서 인지

이렇게 광고를 하는데 다 먹은 다음이라서 다음에 먹어 봐야겠네요

평택 소사벌 조개 품은 돼지 메뉴판

약간 늦은 시간이라서 손님이 거의 빠지고 없는 시간이라서 테이블이

한가하네요

기본으로 된장찌개와 몇 가지 찬이 나오는데

찬도 맛은 있지만 조개구이에 많은 찬은 필요 없는 것 같네요

조개 위에 치즈가 구워지면 쫀득한 것이 맛이 배가 되는 것 같아요

 

 

술도 역시 편한 사람과 좋은 안주가 있어야 취하지 않고 많이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날 하루 종일 많이 먹고 마신 것 

같은데 집에 갈 때까지 정신이 멀쩡한 것이 기분이 너무 좋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