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택 장어 맛집 연잎 풍천 장어 고추장 장어 평택 최고 맛집

반응형

 

 

평택 연잎 풍천 장어집 평소 자주는 아니지만 장어 생각나면

가족들과 들렸던 곳인데 이날은 친구가 장어 먹고 싶다고 해서

제가 맛있게 먹었던곳으로 가자고 해서 친구들과 같이 오게

되었습니다, 이른 저녁시간이라서 주차장의 차들은 한가했는데

식사를 하고 나올때쯤에서 주차장에 차들도 많아지고 손님들도

많이 온것 같네요, 저만 아는 집은 아니니까요 오래된 집이고 

맛있는 집은 손님들이 알아서 찾아 오니까요

 

연잎 풍천 장어집의 모습

입구 바로 앞에 식사 후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주변에 나무들과 꽃들이 많아서 앉아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 것

같네요

흡연도 할 수 있고 휴식도 할수 있도록 테이블이 여러 개 있는데

식사 후에 음료도 마시고 맑은 공기 마시면서 대화도 하고 너무

좋은 곳 같습니다

처음 들어왔을 때는 손님이 거의 없었는데 저녁시간이 되면서

손님들이 몰리기 시작하네요 역시 맛집은 시내가 아니어도

사람들이 스스로 찾아오는 것 같습니다

연잎 풍천 장어의 기본 반찬 세팅입니다 깔끔하면서 특히 호박

너무 맛이 좋아서 두 번은 더 추가해서 먹은 것 같아요

연잎 풍천 장어 세트 소금과 간장 고추장 장어가 3마리 세트로

같이 나오고 해서 3명이 가서 먹을 때는 많이들 주문을 하는 것 

같아요 거기에 찰쌀 밥과 별도의 된장찌개도 같이 주니까요

상추에 야채들과 장어를 같이 넣어서 먹어 보았는데 

싱싱한 맛과 장어의 맛이 조화도 너무 좋았던 것 같습니다

평소에는 장어에 생강만 올려서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야 

장어의 부드러운 맛을 더 느낄 수 있으니까요

기본으로 나오는 된장찌개 된장 맛을 모르는 한국사람은

없이니 표현할 필요가 없는 것 같습니다

식사로 찹쌀밥이 나오는데 찹쌀밥을 좋아하는 사람은

너무 괜잔은곳 같습니다

 

친구가 갑자기 먹고 싶다고 해서 들리게 되었지만 배부르게

친구한테 잘 얻어먹고 온 것 같네요 제 돈 주고 먹는 것보다 

친구한테 얻어먹어서인지 더 맛있게 잘 먹고 온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