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성 원곡 칠곡 저수지 안성 촌집 닭백숙 추천 맛집

반응형

 

안성 원곡 칠곡 저수지에 있는 안성 촌집 닭백숙 전문점입니다

오래전부터 친구들과 가끔 가던 곳인데 그때는 시골집의 원두막 같은

곳에서 백숙을 먹고 했는데 지금은 건물이 없어지고 새로 지은 것 같네요

사실 상호도 다 잊고 이 근처 백숙집이 잘한다고 소문이 나서 십여 년 전에

친구들과 같이 갔던 기억이 나는데 기름은 완전히 길부터 다 바뀌어서 

그 집이 이 집인지 이번에야 알았네요

새로 지어서 그런지 전부 다는 깔끔하고 좋은 것은 같은데 그때가 더 좋았던 것

같아요, 꼭 이 집에 오면 시골 할머니 댁에 온 것 같은 편안한 마음이 드는 것이

좋았는데 지금은 그럼 느낌이 없어진 것 같아서 아쉬운 것도 있는 것 같습니다

맛은 여전히 맛은 좋은 것 같은데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져서 그런지 꼭 처음

온 집 같네요, 그사이 맛이 좋아서 많은 방송에서도 알려진 맛집으로 소문이

나 있네요

 

안성 촌집 모습 지금은 정원이 넓어서 주차 공간도 많고 해서

편리한 점도 있는 것 같긴 하네요

안성 촌집의 메뉴판

실내는 깔끔하게 잘 꾸며져 있고 홀은 아주 넓은 편은 아니지만 

적당한 것 같습니다 

안성 촌집의 기본 반찬입니다, 다른 곳과 같이 찬이 부족하면

안에서 셀프로 더 가져다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찬들이 너무 맛이 좋아서 그런지 몇 번을 더 가져다 먹은 것 같습니다

낮부터 술 마시고 싶을 때는 이런 게 한적한 곳에 있는 식당에서

먹는 것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약백숙의 모습인데 부추가 일단

많이 들어가 있어서 맛도 너무 좋고 부추가 남자한테 좋다는

말도 있고 해서 부추 열심히 많이 먹은 것 같습니다

 

먹고 놀다 보니 죽 먹을 때 사진을 안 찍었지만 다 먹고 마지막

죽까지 깔끔하게 마무리하고 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