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단양 금강 식당 금강 정식 더덕 구이 맛집

반응형

 

 

충북 단양 구인사에 있는 맛 집중에 한 곳 금강 식당의 금강 정식 상차림

푸짐하고 정갈하게 너무 잘나와서 맛있게 식구들과 같이 잘 먹고 왔네요

여행을 좋아하는 어머님 때문에 거의 주말이면 어디든 다니고 보는데

식사 시간이라 뭘 먹을까 하다가 간판에 요란하게 여기저기 여러 방송에

소개가 되었다고 크게 광고가 나와 있어서 들어 가게 되었네요.

들어가 주문을 하고 음식이 나오는데 음식은 깔끔하고 맛은 괜잔았던것

같습니다, 밖에서 먹는 음식이야 다 맛있긴 금강식당의 더덕구이는 생각

했던 것보다는 맛이 덜하긴 했던것 같은데 가족들이 맛있게 먹으니까

저도 먹게 되긴 하네요

 

충북 제7호 향토 음식 기능보유자의 집 금강 식당입니다

향토 음식 기능 보유도 처음 듣고 전통 음식 대물림 계승 업소란

글귀가 눈에 들어가서 이 집을 선택하게 되었네요

여러 방송에서 소개가 될 정도의 맛집이면 맛이 좋을 거라는

생각으로 궁금함이 망설이지 않고 들어가게 되었네요

식당 안은 깔끔하고 잘 정돈이 되어 있는 식당입니다,

많은 방송에 출연을 해서 인지 액자로 방송에 출연했던

사진들을 벽에 액자로 다 걸려 있는데 벽을 꽉 채울 수 

있을 정도의 방송 출연을 많이 했더라고요

전통 음식 대물림 계승 업소라 해서 맛이 얼마나 맛있을까 궁금했는데

기본 반찬들은 다 맛이 있는데 더덕구이는 생각보다는 많이 떨어져서

조금 실망을 한 것 같긴 합니다

카운터의 모습 꿀을 파는데 가격도 싸고 좋은 꿀이라고 

가족들이 사 오긴 했는데 전 잘 모르겠네요

무슨 전인지 갑자기 생각이 안 나는데 전은 쫀득한 것이 맛이

너무 좋았던 것 같습니다

더덕구이 이날은 양념이 너무 많이 강하게 베여서 그런지 더덕구이의

맛보다 짜다는 느낌을 너무 받아서 조금 아쉽긴 했는데 

매일 그러는 것은 아니고 제가 받은 상만 그랬을 거라 생각이 들긴 합니다

기본찬들이 정갈하게 잘 나와서 보기도 좋지만 맛도 좋네요

 

어머님이 행복해하면서 식사를 하는 모습을 보니까 너무 좋네요

자주 다니긴 하지만 이 날따라 어머님이 많이 좋아하셔서 가족들이

너무 좋은 시간을 보내서 정말 좋았던 것 같습니다

지금처럼 몇 명만 다니는 것이 아니고 가족 전체가 다 같이 움직일 수

있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