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성보리밥맛집 보릿고개 안성 맛집 추천 보리밥집

반응형

 

 

안성시에 보릿고개 보리밥 맛집 친구들과 주말에 맛집 추천을 

받아서 간 보릿고개 평소 자주 지나던곳인데 이 집이 맛집인

것은 이번에 알았네요 평소 식사 시간이 아니라서 그런지 이 집에

차가 많은 것을 보지 못했는데, 주말에 와서 보니까 차도 꽉 차

있고 대기시간도 기본 한 시간을 더 기다려야 한다고 하네요

저희도 사람 많은 것을 보고 맛집 인정을 하고 대기표를 뽑아서 

주변 풍경과 시원한 바람을 쐬면서 있었는데 주변 공기도 너무

좋고 시골 풍경이 너무 좋아서 한시 간 이상을 기다리는데도 

전혀 지루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보리밥과 전병을 주문을 하고 음식이 나왔는데 너무 오래 기다리고

허기져서 그런지 먹기 시작하는데 맛이 너무 좋고 기다린 시간은

한 시간도 넘게 기다렸는데 먹는 시간은 정말 10분도 안되어서

다 먹은 것 같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가끔 생각나긴 했는데

시내에는 보리밥 전문점이 거의 보이지 않아서 먹지 못했는데

오랜만에 맛난 보리밥을 먹어서인지 너무 기분도 좋고 맑은 공기도

마시고 친구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고 온 것 같습니다

 

보릿고개 보리밥집의 정문의 모습

주말이라서 그런지 넓은 주차장인데도 주차공간이 부족해서

주변에 주차를 해도 되는 것 같습니다, 

보리밥과 시래기 수제비집이 유명하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시래기 수제비보다는 보리밥이 더 

맛이 좋은 것 같습니다

안성 맛집 보릿고개 메뉴판

보릿고개 기본찬으로 나온 모습인데 보리밥에 김치와

된장찌개만 있어도 충분한 것 같네요, 거기에 고추와 

고추장만 따로 나와도 최고 일 것 같습니다

보리밥에 넣어 비벼먹는 다양한 나물 종류입니다

보기 좋게 잘 담아 와서 인지 사진을 찍어도 이쁘게

잘 나오는 것 같습니다

다 차려진 보릿고개의 보리밥 정식

야해와 무생채도 더 넣어서 비비기 직전의 모습 

 

다 비벼서 한술 뜨기 직전에 사진 여기까지 시간이 많이

걸리고 여기서부터 먹는 시간은 거의 2분 정도면 다 먹는 것

같아요 

 

안성 보릿고개의 다려진 상 다들 배가 고파서 잠깐 사진 찍는데

빨리 찍으라고 하네요 너무 오래 기다렸다가 먹어서 인지 다들

맛있게 잘 먹고 온 것 같습니다, 가끔 생각나면 들려 볼까 합니다

반응형
  • 난짬뽕 2021.04.23 11:02 신고

    보리밥 사진 보고 나니까, 지금 넘 먹고 싶네요. 쑥쑥 비벼서~~ 우와~~ 회사 근처에 보리밥집 찾아봐야겠어요. ㅎㅎ^*^

  • yeejooho 2021.04.23 12:02 신고

    인간이 아닙니다. 인간도 아닙니다. 나뻐요. 나뻐요 정말 나뻐욧.ㅠㅠ인간이 아닙니다. 인간도 아닙니다. 나뻐요. 나뻐요 정말 나뻐욧.ㅠㅠ인간이 아닙니다. 인간도 아닙니다. 나뻐요. 나뻐요 정말 나뻐욧.ㅠㅠ인간이 아닙니다. 인간도 아닙니다. 나뻐요. 나뻐요 정말 나뻐욧.ㅠㅠ인간이 아닙니다. 인간도 아닙니다. 나뻐요. 나뻐요 정말 나뻐욧.ㅠㅠ인간이 아닙니다. 인간도 아닙니다. 나뻐요. 나뻐요 정말 나뻐욧.ㅠㅠ인간이 아닙니다. 인간도 아닙니다. 나뻐요. 나뻐요 정말 나뻐욧.ㅠㅠ인간이 아닙니다. 인간도 아닙니다. 나뻐요. 나뻐요 정말 나뻐욧.ㅠㅠ////미제국주의 타도;인간도 아닙니다. 정말 .양키 고홈 나가시오 ,당장!

    미제국주의 타도!  양키 고홈!  Bloody  yankee  get  out!  Yankee  go  home!  ㅡ (pax  americana)미제국은 망한다는 믿음만 굳어지는 "쎈 진보인"한반도 민족주의자 拜上^^;; 
     
    에혀라^^;;; 

    https://news.v.daum.net/v/20210414050618064 
     
    하나(1) Oh my  god(∽/=dog)!  이건 제2의 시모노세키/카스라테프트 조약정도로 미국  환경범죄 주동자급 테러리스트인 토니 블링컨의 작태/망언은, 전임자로 악마인(a  pure  evil) 개페이오  前미국무장관의 똥성반란에 이어서 똑같은 전형적 무력외교의 국제적 (환경테러인)전쟁선포입니다:즉  미제국주의 앞잽이들의 계속된  망발과 망언을 필두로 제3차 대전을 시작하는 (Pax  Americana)미제국은 망합니다(끝)^^;;;

    [거의 모든 댓글들이 지워지고 있고 - 목하 징한 테러의 연속으로 - 또 고문인 바로, 이멜마저 중간에 털리는 느낌이 드는 정황입니다. 아고 미챠욧 ㅠㅠㅠ]
    미제국주의 타도!!!

    미제국주의 앞잽이로 똥틀러 마이크 폼페이오 前국무장관을 다시 고발합니다. 즉 전 미식축구스타 오제이 심슨의 전처 니콜과 함께 론이란 젊은 친구를 무참히 살해했다고 믿는 바 femicide 여성혐오살인입니다. 국제 똥성 테러리스트며 美 국정을 문란시키는criminal demonizing/demonisation 똥성/지하 컬트의 괴수ㆍ주범이며 한반도에 직격탄인 ㄱㅐ입니다. 쩝,쫍. "똥성애 꽃이 핀"미국의 타락상은 ㅡ 폭력과 범죄 그리고 마약의 범람등과 아울러 ㅡ 총체적 핵무력의 난맥상인 망亡조로 결국 망합니다. ㅠㅠ블친님들의 깊은 이해와 통찰을 바라마지 않습니다 ㅎㅎ
    blog.daum.net/yeejooho6

    blog.naver.com/yeejooho6

    story.kakao.com/yeejooho

    {^^;;;☠미쿡이 망할 때가 됐습니다,쩝[美 의회 폭동은 트럼프 '연출' 극우 '주연' 합작품(인터넷 뉴스)- 펌글 제목임]}아하 맞습니다. 맞고요. 좀 씁쓸하고 허탈한 느낌이 드는 미의회 폭동의 후폭풍(aftermath)이랄까. 솔직히 어느 정도 예상되는 막가파 됙일대통령ㅡ즉 자격미달내지는 함량부족의 ㅡ 악마친구인 또럼프, 저지른 정신 나간 리더쉽의 망국적 결말쯤으로 치부하고, 우리 자유대한의 전대미문의 똥성반란에 대하여 한 촌평입니당; 2010년 NLL에서 일어난 천안함 피폭사건은 당근 "극우 친일파 닥똥년 연출ㆍ기획(후원)에 씹안단/똥성꼬봉들 주연ㆍ합작품"이었다. 5명 사망인 폭동의 결과를 훨 넘는 애궂게 희생된 46人의 해군 전사자분들 희생에 묵념(합장)☆&♡ 쩝,쫍,쫍.ㅠㅠㅠ Have a nice day!

    Ps1.또한 미쿡의 고질적인 문제중 하나인 인종갈등/평등 이슈중 망국적인 흑백갈등이 있습니다.즉 美의사당 폭력 난입 사태의 근저엔 백인우월주의와 히틀러망령+똥성악마의 망발인 바 또(라이)럼프와 똥틀러 폼페이오 前국무장관 똥성일당컬트가 악마들입니다.
    PS2.
    [제목:ㅠ쓰가발(서울의 고어@)이런 몽키 쪽바린 아예 배리삐린 몽키라 버르장머릴 고칠일이지만 토니 블링컨은 ㅡ아시다싶이 또(라이)럼픈 똥성 앙마쉐기/친구였고 걍 ㅡ또 몽키 똥(코)돈 빠는 미 제국주의앞잽이로 일본 군국주의 악마 꼬봉이나 다름없네,저승사자가 코로나로 아무리 바빠도 다 대려 가시오 ㅠ]

    Oh my god! 우선 일차로 미국이 ㅡ 최악인 트럼프를 지우는 조 바이든 정부를 한편 반기면서ㅡ돌아온 것이 아니라. 완전 돌았구먼유~ 쓰가발ㅠㅠ 양키 고홈 !!어차피 결국은 태평양은 일본도 어느나라의 앞바다도 아니올시다.아 약소 민족의 설움도 정도껏이지 천인공노할 일본 핵폐기물 공해/오염 무단 방류 범죄를 대환영하는 슈퍼 강국의 책임자는 똥머리로 몽키돈 쳐먹고 -감사!?"-맴맴이신지 망조로다 오호/ 어디 해보시구려. 뱅글 뱅글@참 나쁜 나라이고 미친 가이새키 소리가 아니고 무엇이요. 정말 어의 상실인,욜을 있는대로 받은 거북이논자는 미국측의 망발/망언이 일본측 범죄와 한치 다를 바없이/보다 더 괘씸하굽쇼:Yankee go home!미제국주의 앞잽이로 똥틀러 박살&맛이간 극우 추종자 쓰레기들 아웃입니다

  • 산비탈& 2021.04.23 12:04 신고

    여기 가본적 있는데 잘 나오고 맛있어요..
    가격은 조금 비싸네요
    오른것 같습니다

  • 청향 정안당 2021.04.23 12:38 신고

    보리밥 맛있어 보여요

  • Za_ra 2021.04.23 14:22 신고

    요즘같은 날씨엔 가까운 교외 나가서 바람 쐬고
    보리밥, 비빔밥 먹고 오면 무척이나 좋죠~

  • 곰손이 2021.04.23 15:15 신고

    건강한 맛집이네요~!! 비비고나면 2분컷 완전 공감합니다😁

  • RunKing 2021.04.23 17:22 신고

    전 비비기전에 된장찌게 몇숟져 넣어주는데 ㅎㅎ

  • dowra 2021.04.23 19:49 신고

    콩보리비빕밥 참 오랜만에 보네요
    가까이 있으면 한그릇하고 싶네요

  • COCO코코파 2021.04.24 00:04 신고

    오..나물이 정말 다양하고 풍성하게 나오네요~
    아 정말 봄에 먹어줘야할것 같은 보리비빔밥 먹고 싶네요~~ 한국 가고파요!!!

  • 상냥한 J팍 2021.04.24 00:05 신고

    와 진짜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비빔밥인데요?! 😋

  • 또링또링 2021.04.25 10:44 신고

    아 예전에 보리밥 맛집이라고해서 찾아간 음식점이 있엇는데 너무 맛없어서 실망한적이 있는데 저기는 사진부터 맛나보이네요

  • 큐리블리 2021.04.25 20:53 신고

    보리밥 ㅜㅜ너무 맛있어보여요 잘보고갑니다 하트꾹 누르고가요 😀

  • 보면서 침샘 폭발했어요
    보리밥에 각종 나물 거기 된장찌개, 감자전까지
    정말 제 취향 ~~ 저격~~ 여기 가봐야겠어요
    오늘도 좋은 글에 하트 쿵쿵! 좋은하루 되세요^^

  • 실버키 2021.04.26 16:38 신고

    보리밥 정말 좋아하는데 사진만 봐도 먹고 싶어집니다. 오늘 저녁으로 보리밥가게를 찾아봐야될꺼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