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딸부자 고추장 삼겹살 평택 맛집

반응형

 

 

 

평택 딸부자 고추장 삼겹살 평택 시청 큰 도로 건너편이지만 위치가

딸부자 고추장 삼겹살 건물만 안으로 들어가서 인지 자주 지나는 길

이면서도 잘모르고 지나간 것 같습니다, 간판도 연한 붉은색인데 흐려서

눈에 잘들어오지 않고 해서 몰랐던 곳인데, 고추장 삼겹살 잘하는 집이

있다는 말을 듣고 찾아갔는데, 바로 이곳이었네요, 일단 들어가지 

전에는 별로 일 것 같아서 크게 신경을 쓰지 않고 들어 가서 고추장 삼겹살을

주문을 했네요, 주문 후에 기본찬이 나오는데 다양한 반찬들이 나오는데

깔끔한 것이 가짓수도 많고 맛들도 좋은 것이 기대 안 했는데 이렇게 나오는 것을

보니까 좀 기대가 되긴 하더라고요, 거기에 된장찌개가 나오고 계란찜이

나오는데 너무 맛나 보이는 것이 잘 왔다는 생각이 드네요, 역시 소문난 집은

실망을 안 주는 것 같네요, 그리고 마지막에 고주장 삼겹살이 익혀서 나오는데

중간에 콩나물도 고추장 양념이 되어 있는데 콩나물과 삼겹살을 같이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네요, 앞으로 이 집 정말 자주 와야 할 것 같네요

 

 

평택 딸부자 고추장 삼겹살집의 간판입니다

색이 흐려서 저녁에 지나면서도 잘 눈에 띄지 않아서

모르고 지나갔는데 간판만이라도 잘 보이게 한다면

손님이 찾아올 것도 같네요

들어오자마자 입구에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곳이라서 그런지

홀 안은 너무 깔끔한 것이 꼭 집안에 들어온 것 같이 편안한 느낌의

딸부자 고추장 삼겹살이었습니다

 

저희 옆쪽에 테이블에 있는 손님인데 술을 정말 장난 아니게

드신 것 같습니다, 두 분인데 술 드시다가 밖에 담배 피우러 왔다

갔다 하시는데 저렇게 드시고도 멀쩡해 보이는 것이 대단한 것

같습니다

딸부자 고추장 삼겹살의 메뉴판

딸부자 고추장 삼겹살의 모습 끝으로 잘 구워진 삼겹살과

중앙에 익힌 콩나물 무침 보기도 좋은 것이 맛도 좋더라고요

계란찜도 기본으로 나오는데 어디서 나오는 찬 모두가 너무

맛이 좋아서 너무 좋았던 것 같습니다

벽에 걸린 그대로 맛있게 먹는 법을 따라서 만들어 봤습니다

벽에 맛있게 먹는 법이 붙여 있는데 그대로 따라 해 봤는데

정말 맛있네요 근데 어떻게 먹어도 다 맛있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맛있게 먹은 날은 기분도 좋고 잠도 잘 자는 것 같아요

가격도 그리 비싸지도 않으면서 맛도 너무 좋은 딸부자 고추장 삼겹살

왜 이제야 이렇게 맛있는 집을 알았나 모르겠네요

자주 지나면서도 몰랐네요 앞으로 가족들과 자주 이용할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