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성 양성 해물탕 맛집의 궁중 해물탕 해물찜 아구찜 맛집

반응형

안성 8 미 중 최고의 맛집 궁중 해물탕을 방문했네요 맛집으로

소문이 나 있지만 저는 궁중 해물탕 바로 밑에도 곱창전골로

유명한 맛집이 있어서 평소 그 집을 많이 다니고 있어서 항상

맛집인 줄은 알았지만 이 집을 안 오다가 친구들과 같이 이곳에

해물찜이 맛있어 보인다고 해서 오게 되었는데 역시 실망을

안 주는 것 같습니다 들어서자마자 일층과 이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고 이층은 손님이 꽉 차서 일층 홀에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일충도 거의 자리가 꽉 차있는데 구석에 자리가

하나 있어서 그곳에 자리를 잡고 해물찜을 주문했습니다

맛은 생각했던 것처럼 싱싱한 해물이 가득 담겨 나오는데

비주얼만 봐도 맛을 알 것 같았는데 직접 맛을 보니까 

싱싱한 해산물만 사용을 했는지 해산물이 싱싱하고 맛이

너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안성 양성 고개에 있는 안성 8 미 중 한 곳 궁중 해물탕입니다

궁중 아귀찜의 재료와 식사 시 주의사항이 있어서 먹는데

불편함도 없고 싱싱하고 좋은 재료만 사용한다는 말 같습니다

식당 홀이 작지는 않은데 사람이 거의 꽉 차 있어서 사진 찍기 뭐

해서 찍지 못했네요

궁중 해물탕의 기본 반찬들입니다, 찬들도 다 맛이 좋은데

해물찜이 너무 맛이 좋아서 반찬에 거의 손이 안 간 것 같아요

해물찜이 바로 나오자마자 사진을 찍어서 김이 나오는 것이

사진은 좀 흐리게 나오네요

직접 해산물을 자르면 계산할 때 별도로 이천 원 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그 정도로 사람이 많아서 직원이 잘라주면

직원이 더 바빠지는 것 같아요

해산물들이 싱싱하고 그래서 그런지 고니 같은 것이 깨지지 않고

원형 그대로 있는 것 보고 놀랬네요 보통 다른 곳은 거의 고니가

깨지고 해서 먹을 때 부스러기만 먹는 것이 보통인데 이 집은

정말 생각 이상이었던 것 같습니다

배가 부르지만 볶음밥까지 완벽하게 마무리하고 싶어서 

한 공기만 주문을 했는데 한공기 양이 이렇게 많을 거라고

생각을 못했는데

해물찜 중자 주문을 한 건데 셋이서 다 먹지 못할 정도로 양이

푸짐하고 많았던 것 같습니다, 결국 다 먹지 못하고 왔네요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번에는 어머님 모시고 한번 들려야

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