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성 원체스트 골프장 점심 메뉴 맛집 돌담집 순두부 찌개

반응형

 

일 때문에 안성 외곽까지 오게 되었는데 바로 점심시간이라서 식사부터

하기로 하고 근처 점심 메뉴 청국장 잘하는 집이 있다고 해서 들리게 된

집의 안성 돌담집입니다, 바로앞에 원 체스트 골프장이 있어서 골프 치러

온 사람들이 많이 오는 것 같네요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공간도 많고 사람도

저희 들어오고 계속 들어오는데 십 분 만에 자리가 꽉 차는 것이 손님이

많은 곳 같습니다, 청국장 먹으러 왔다가 주변 보니까 순두부 찌개 드시는

분들이 많아서 청국장 대신 저희도 순두부 찌개를 주문을 했네요

기본찬들이 나오고 순부두 찌개가 나오는데 맛은 말 안 해도 될 것 같네요

이렇게 손님이 몰리는곳의 음식이 맛이 없다는 것은 말이 안 되니까요

 

근처에 공장단지와 골프장이 있어서 건물보다 나무가 많아서인지

공기도 좋고 주변도 푸른 것이 보기 좋은 것 같네요

지금은 식당 맛집 가면 유명한 분들의 싸인이 없는 곳이 없는 것

같습니다, 이곳 역시 싸이를 액자로 만들어 걸려 있는데

이젠 하도 보니까 신경이 안 쓰이긴 하네요

순두부찌개 맛도 좋은데 오랜만에 먹어서 인지 너무 잘

먹은 것 같네요

기본찬들이 나오는데 찬도 여러 가지지만 맛도 집에서 먹는 그런 맛

이라서 그런지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온 것 같습니다

음식이 다 나오고 먹기 직전에 오랜만에 먹은 순두부찌개라 사진으로

남기고 먹기 시작 배가 고파서인지 더 맛있게 잘 먹고 왔네요,

이날 일도 잘되어서인지 맛도 두배였던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