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택 미강 한정식 간장 게장 보리 구비 점심 특선 뚝배기 불고기

반응형

 

 

평택 미강 한정식 보리 굴비와 간장게장으로 유명한 집에서

점심 특선 뚝배기 불고기를 하고 있네요, 점심시간에 미강 한정식에

들려서 친구와 점심 특선으로 가성비도 좋고 맛고 좋은 뚝불고기를

주문을 했습니다, 한정식집이라서 그런지 반찬들이 깔끔한 것이 잘

나오는 것 같습니다, 여러 기본찬들과 된장찌개는 기본으로 나오고

뚝배기 불고기가 나오네요, 반찬도 많고 된장 찌개도 맛이 좋아서

똑 배기 불고기는 안 나와도 밥을 충분히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식사 후에는 뚝 배게에 누릉밥까지 이 모든 것이 다 해서 점심 특선으로

만원에 다 누릴수 있네요, 이 반은 기본 반찬과 뚝배기 불고기를 

값싸고 맛있게 먹을수 있는 곳은 이곳뿐인 것 같습니다

정말 만원으로 이런 밥상을 받을수 있는 곳이 있다는 것이 행복하네요

 

 

 

매장 앞에 커다란 입간판이 있고 바로 산업 도로옆에 작은 

숲처럼 나무들이 나란이 있는 것이 그 안에 평상도 있고 

여름에 이곳에 앉아서 쉬지만 해도 좋을것 같네요

 

 

평택 미강 한정식의 메인 메뉴는 영광 보리 굴비와 간장게장이

주 메뉴인것 같습니다, 요즘 전체적으로 손님이 적다 보니 점심

특선 메뉴 뚝배기 불고기를 하는 것 같네요, 점심시간이라서 

몇 곳에 손님이 저희와 같은 점심 특선을 즐기는 것 같습니다

 

 

홀에서 바로 보이는 주방, 위에 포스터 글귀가 마음에 드네요

항상 최고의 재료로 정성을 다합니다!

집밥 경영, 칭찬경영, 헤아림 경영, 평판경영, 

모든 것이 고객을 위하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하겠는다 말

같네요 그리고 먹어 보고 나서 맛도 마음에 들고 하니까 다른

메뉴의 맛도 궁금해지는 것이 기회가 되면 한 번 더 들려 보고

싶어 지네요

 

 

만원에 이렇게 맛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미강 한정식

평택에서 만원에 한정식을 즐길수 있는 곳은 이곳뿐인 것

같습니다,

 

 

홀 분위기가 딱 들어와도 한정식집인 것을 바로 알 것 같은

인테리어인 것 같습니다,

 

 

미강 한정식의 점심 특선의 기본 반찬

깔끔한 것이 맛이 없을 수 없을 것 같아요

 

 

뚝배기 불고기는 뭐 그게 다른 것은 없는 것 같은데, 반찬들과

된장찌개가 맛이 좋아서 뚝불고기에 손이 덜 가는 것 같아요

 

 

식사가 거의 끝나갈 무렵 솥밥에 누룽지에 물을 부어서

누릉밥도 먹을 수 있고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미강 한정식의 점심 특선 뚝배기 불고기의 다 차려진 상의 모습

만원에 이런 푸짐한상을 받을 수 있는 곳은 이곳뿐인 것 같습니다

맛이 좋으니까 다른 메뉴의 음식도 궁금해지는 것 같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생기면 한번 더 와서 간장 게장이나 보리굴비 

둘 중 하나는 먹어 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