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메밀꽃바다 소문난갈치조림 곤드레 나물밥이 맛있는 한정식 맛집

반응형

 

 

안성 칠곡 저수지에 있는 메밀꽃 바다 소문난 갈치조림이 맛있어

보여서 다시 들리게 되었습니다, 전에 들렸어 곤드레 나물밥만 먹고

왔는데 주변이 전부다 갈치 조림을 시켜 드시더라고요, 먹는 모습을

보니까 너무 맛있게들 먹어서 다음을 기약하고 왔는데 드디어 먹고

왔습니다, 일단 원곡 칠곡 저수지에 늦게 도착을 해서 인지 손님이

없네요 아무도 없는 저희만이 이곳에 있는 것이 조용하 것이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사람이 없는 메밀꽃 바다의 한정식집 편안하게 

소문난 갈치조림을 주문을 하고 편하게 사진도 찍고 친구랑 얘기도 

하는 중에 기본찬이 나오고 조금 있다가 갈치조림이 나왔는데

보기만 해도 맛도 좋고 냄새도 좋은것이 시선이 멈춰지면서 먹기

시작하는데 부드럽고 양념에 잘 베인 무우까지 맛이 기대한 만큼

좋아서 너무 기분좋게 잘 먹고 온 것 같습니다

 

 

늦은 시간이라서 그런지 주차 되어 있는 차도 한 대도 없는 것

같네요 메밀꽃 바다 한정식의 정면 모습입니다

 

메밀꽃바다의 룸은 바닥에 앉아 먹을 수 있는 룸과 식탁에

앉아서 먹을수 있는 룸이 있네요, 

 

 

홀의 모습인데 아주 규모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일반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들어서 그런지 구조가 좀 재미있긴 합니다

 

여기는 전에 거실로 사용했을 것 같아 보입니다

 

 

곤드레의 효능이 있는데 이렇게 몸에 좋은지는 이제야

알았네요 전에 왔을 때는 이렇게 자세히 읽어 보지는 않는 것

같은데 고혈압과 당뇨에 좋다고 하니까 저는 자주 먹어야겠네요

 

 

메밀꽃바다의 메뉴판

 

주전자에 차가 나오는데 이렇게 나오는 것이 꼭 분위기는 

막걸리가 있음 딱 맞는 분위기 같아요

 

메밀꽃바다의 기본 상차림 건상 식당으로 매일 먹음

건강해질 것 같긴 하네요 ㅎ

 

갈치조림의 모습 냄새도 좋고 비주얼도 좋은 것이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밥은 솥밥으로 식사 후에 누릉밥을 먹을 수 있게 물을 부었네요

 

 

생선도 좋아하지만 이렇게 살이 부드럽고 맛있는 갈치 가시

바르기 귀 잔아서 집에서는 잘 안 먹는데 이렇게 살이 통통하게

올라있는 큰 갈치는 가시 바르는 것도 쉽고 살도 부드러우면서

씹을 수 있는 살이 많아서 너무 좋아합니다

물론 저만 좋아하는 것은 아니겠지만요

 

 

밥에 살만 올려놓고 먹어 봤는데 맛은 있는데 양념장이

같이 들어가 먹는 맛이 더 좋은 것 같아요 갈치의 부드러운

맛과 양념의 조화가 잘되어 있어서 그런지 맛은 정말 최고

 

 

 

다 차려진 메밀꽃 바다의 소문난 갈치조림의 모습입니다

갈치와 무 같이 먹으면 맛도 너무 좋고 양념에 밥을 비벼 

먹어도 맛은 최고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