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응삼이 참숯 초벌 구이 돼지 갈비 둔포 추천 맛집

반응형

 

 

둔포 맛집 응삼이 참숯 초벌구이 돼지갈비 맛집입니다, 우연히

이곳에서 식사를 하게 된 후 가끔 이쪽으로 지나갈 때에 들려서

식사를 하고 가는집이기도 합니다, 둘이서 많이 먹는 사람도 보통

이곳에서 삼인분에 공기밥 한 그릇만 해도 배부를 것 같네요

물론 대식가라면 힘들겠지만요, 응삼이 참숯 돼지 갈빗집은 초벌이

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주문을 하고 조금 있음 바로 초벌구이 된 

양념 돼지 갈비가 나오기 때문에 기다리는 시간도 적고 빨리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고 기본 반찬들도 깔끔하고 맛깔스럽게 잘 나오기

때문에 눈도 즐겁고 코도 흥분이 되고 입은 신나는 그런 집입니다

참숯에 구워지는 맛있는 냄새를 직접 앞에서 맡으면서 바로 입으로

맛을 즐길 수 있는 그런 맛 너무 신나는 시간이 아닐 수가 없었습니다

 

 

둔포 큰 길가의 응삼이 참숯 초벌구이 광고가 너무 많아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주차장이 넓게 되어 있어서

버스도 주차 가능할 것 같습니다

응삼이 참숯 초벌구이 참숯의 향이 맛있게 베인 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 맛이 좋아 너무 소문이 나서 찾아오는

손님이 얼마나 많으면 버스 무료 운행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수많은 음식점을 다녀 봤지만 이렇게 버스까지 보내 준다는

곳은 처음 보는 것 같습니다

식사 시간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계속 몰려드는데 

사람 없을 때 겨우 찍은 사진입니다, 계속 몰려서 사진

찍기 민망할 정도였습니다

다 먹고 부족해서 일 인분 추가하니까 이렇게 초벌 구이가

되어서 나오네요

양념게장과 파채 샐러드 상추 양파 양념장의 기본찬들

야채들이 신선해서 인지 자연을 먹는 그런 맛이었네요

다른 한쪽의 기본 반찬들 순두부와 브로콜리 단무지 무짐등

찬도 충분하고 맛도 좋으니 다시 안 찾을 수 없더라고요

처음 주문 후에 다 차려졌는데 아직 참숯이 안 나와서 기다리고

있네요

참숯이 나오자마자 정신없이 구워지고 있는 응삼이 참숯

양념 돼지갈비입니다

빨리 구워지기 기다리면서 먹기 좋게 잘라서 구워지고 있네요

 

다 구워지고 나서 정신없이 먹기 시작하는데 처음에 2인분으로

부족하더라고요 그래서 일 인분 더 추가해서 먹으니까 저한테는

딱 맞는 것 같습니다

 

둔포에 응삼이 참숯 초벌구이 양념 돼지갈비 너무 맛있게 먹고

와서 인지 앞으로도 계속 식사 시간에 근처를 가게 되면 들려서

꼭 먹고 올 것 같습니다, 먹을 때가 가장 행복한 순간이라도 하는 

분들이 있는데 잘 먹어서 인지 정말 행복한 하루였나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