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택 안성 오리 주물럭 맛집 반제 낚시터에 반제골 오리주물럭

반응형

 

 

반제 낚시터에 반제골 오리주물럭 오리 고기 전문점 맛집입니다

평택과 안성 중간지점인데 행정구역으로는 안성에 속해 있는

반제골 낚시터에 전망 좋은 반제골 오리 주물럭 맛집입니다, 낚시터와

같이 있어서 낚시하러 왔다 맛에 반해 단골이 된 손님들도 많이

있고 풍경이 멋지고 해서 근처 놀러 왔다가 들려 식사를 하고 다시

찾게 되는 사람들도 있는데 저희도 처음에는 풍경이 멋지고 해서

주변에 바람 쐬러 왔다가 들려 식사를 하고 나서 자주 찾게 된 이곳

반제골 오리 주물럭 맛집입니다, 몇 년 전 이곳에 들렸다가 식사를 

하고 난 후 지금까지 이곳으로 올때는 거의 들려서 식사를 하고 가는

단골이 되었네요, 친구들 또는 가족들과 많이 와서 식사를 하는데

친구들 같은 경우 한번 먹어보고 친구들도 자주 찾는다고 하네요

 

 

반제골 오리 주물럭 맛집의 모습 화려하지도 않고 해도

맛은 좋아서 단골이 많은 반제골 오리 주물럭집입니다

 

 

일층은 오리 주물럭을 이층은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층은 자주 식사를 하러 왔지만 이층은 카페인데 낚시하러

오는 사람들이 가끔 들어가서 마시는것은 봤지만

저는 직접 들어가서 마셔본적은 없는 것 같습니다

 

 

반제골 오리 주물럭집의 홀의 크지는 않지만 항상 사람이

많이 있는 모습은 보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이곳을 찾는

사람은 식사 시간하고 전혀 상관없이 계속 사람들이 찾아

와서 식사를 즐깁니다

 

 

굴철이라서 그런지 여기서도 굴을 판매하고 있네요

일단 굴무침을 추가로 주문을 했는데 오리고기에 굴

무침의 조합이 이렇게 좋은지 처음 알았네요

 

 

오늘은 오리 주물럭이 아니고 오리로스를 주문했네요

오리 주물럭도 맛이 좋지만 항상 오리 주물럭만 먹어서

오리 로스는 한번도 안 먹어 봐서 이번엔 오리 로스구이

주문해 봤습니다,

 

 

 

양념이 없는 오리 로스 구이라서 그런지 생굴 무침하고 

조합이 잘 맞는것 같습니다, 오리 주물럭이면 양념 맛에

맛이 덜 할것 같은데 오리 로스구이라서 생굴 무침하고

조합이 잘 맞는것 같아서 오늘도 정말 맛난 오리 고기를

먹고 온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