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순댓국 추천 맛집 안중 포승의 본가 참 순대 본점 맛집

반응형

 

 

평택 근방에 순댓국 맛집으로 소문이 난 포승 본가 참 순대 본점

친구 소개로 알게 되어 순댓국 생각날 때 병천으로 안 갈 때는 가끔

이곳을 찾아 와서 순댓국을 먹고 가곤 하던 본가 참 순대 본점

오늘도 날이 춥고 뜨끈한 국물이 생각이 나서 포승까지 찾아온 집

입니다, 추운 날씨만큼 따끈한 국물을 마시니까 몸도 풀리고 너무

좋은 것 같았네요, 맛도 좋은 본가 참 순대 본점이라서 더 좋았네요

 

 

순댓국 우리나라 고유의 음식으로 돼지나 소의 창자 속에 당면이나

여러 재료를 넣어 만든 서민적인 음식 중에 하나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많은 순댓국 브랜드도 엄청 많은것 같습니다, 서민 음식

이다 보니 일반 보통 사람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음식이다 보니 다른

곳도 마찬가지지만 보통 동네 주변에 순대국 맛집이 많이 있는데 

저희 동네에서도 멀지 않은 곳 성화 이화 시장의 순대 마을과 이곳 포승

본가 참 순대 본점이 있습니다, 평택 근방 사시는 분이라면 이 곳에

한번 들려 먹어 보는 것도 괜잔은것 같습니다

 

 

 

평택 안중 포승에 있는 본가 참 순대 근방에서는

맛집으로 소문이 나서 항상 사람이 붐비던 곳인데

코로나 때문인지 이렇게 사람이 없는 것은 처음

보는 것 같습니다,

 

 

바닥에 앉을 수 있는 자리와 테이블이 놓여 있는 자리

편안 자리를 골라 앉을수 있습니다 저희는 바닥에 앉는

자리를 선택했네요

 

 

테이블들이 두 개씩 있는데 코로나 사회적 거리 두기로

한쪽만 사용을 하고 있네요, 그래도 웬만한 식당들 보다는

사람이 좀 있는 것 같습니다,  항상 많은 손님이 있는 것을

보다가 이렇게 한가한 식당을 보니까 마음이 편하지 않네요

 

 

순댓국집의 반찬은 거의 비슷한 것 같네요 김치에 깍두기

이곳 본가 참 순대 본점도 똑같이 반찬이 나오네요

 

 

순댓국이 처음 나왔을 때 이렇게 나오네요

그냥 먹어도 되지만 얼큰한 순댓국을 좋아하는 분은

고추를 더 넣어서 먹으면 칼칼하고 맛있는 순댓국을

즐길 수 있습니다

 

 

들깨 가루와 부추 고추를 섞어서 먹으면 너무 맛있네요

 

 

 

전부 다 섞어 만들어진 본가 참 순대 본점의 순댓국

얼큰하고 맛이 너무 좋아 병천 아우내 까지 가지 못할 때는

이곳이나 성환 순대 마을을 오는데 얼마 전 성환은 갔다 와서

여기로 왔는데 잘 왔다는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