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대찌개 최고의 규모의 평택 안정리 송탄 최네집 부대찌개

반응형

 

 

전국에서도 부대찌개 하면 거의 의정부 부대찌개와 송탄의 김가네

그리고 최네집 부대찌개 그중 체인점이 전국 어디에도 있는 최대 

규모의 부대찌개는 송탄 최네집 부대찌개인것 같습니다,

한국의 왠만한 동네 가면 거의 다 있는 송탄 최네집 부대찌개 제주도

에서도 송탄 최네집 부대찌개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대부분

부대찌개 좋아 하는 사람들은 익숙한 송탄 최네집 부대찌개를 찾는 것

같습니다, 저 역시 의정부 부대찌개 놀부네 킹콩 부대찌개 모가네 정말

다양한 부대찌개가 있는데 전부 이런 것들이 그만큼 우리 생활에 깊숙이

자리 잡은 부대찌개인 것 같습니다 이제는 김치찌개만큼 자주 해 먹는

부대찌개네요 저 역시 집에서도 가끔 해 먹긴 하는데 사 먹는 것만큼의 

맛은 아니지만 집에서 해 먹어도 맛은 좋은 것 같네요

여러 부대찌개 중에 그래도 송탄 최네집 부대찌개는 얼큰하면서 소세 지향이

가장 많이 나는 최네집 부대찌개가 가장 맛있는 같습니다 최네집은

햄을 얇게 쓸어서 밥에 비벼 먹기 좋게 되어 있어서 더 맛난 식사가 

가능한 것 같아서 더 많이 찾는 것 같습니다

 

 

새로 오픈한 평택 팽성 안정리의 송탄 최네집 부대찌개

새로 지은 건물이라서 그런지 외관도 깔끔한 것이 간판도

커서 쉽게  찾을 수 있네요

 

 

송탄 최네집 부대찌개 정면의 사진

오픈이라고 부대찌개 포장 2인분에

12,000원이라네요 엄청 싸서 저도 

포장도 더 싸왔네요

 

 

 

입구에 코로나로 어딜 가던 똑같이 체온계와 오신 분들의

연락처를 남기고 들어가네요

 

 

송탄 최네집 부대찌개 안정리점 실내의 모습이네요

깔끔하고 잘 정돈이 되어 있네요

 

 

송탄 최네집의 50년 역사를 소개하는 액자를 자랑하듯

걸려 있는 것 보면 믿고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먹어보면 맛을 알 테니까요 

 

 

송탄 최네집 부대찌개의 베이컨입니다

 

 

베이컨만 있어도 술은 잘 들어가는데 밥은 먹어야 하고

최네집에 오면 당연 부대찌개는 먹고 가야 하니까 부대찌개를

더 주문해서 밥까지 다 먹으니까 너무 배부르더라고요

 

 

베이컨구이에 양파에 달걀을 넣어 프라이들

만들면 모양이 이뻐서 맛도 더 좋아지는 느낌이

드는 것 같습니다

 

 

송탄 최네집의 부대찌개가 끓고 있는 모습 당장

밥 말아먹고 싶은 비추얼이네요

 

 

식사도 하면서 술 한잔도 같이 2020년을 마무리하면서 

친구들과 같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올 한 해를 마무리

한 것 같습니다, 5인 이상 모임 금지라서 많이는 모이지 

않았지만 3 ~ 4명이 조용하고 시끄럽지 않아서 더 좋은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