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택 굴섬 굴요리 전문점 석화 굴보쌈 현지인 맛집

반응형

 

 

계절 음식 중에 굴 영양 만점의 독특한 맛으로 겨울철

사람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굴 또는 석화로 불리어

진다, 굴은 칼슘 아연 등이 풍부해서 암, 치매, 빈혈 예방,

정력 강화등에 좋은 성분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남녀 모두의 사랑을 많이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굴은 동서양을 막론하고 건강식품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9월 이후에는 독성물질이 많이 섭취하지 않아서 영양가가

높고 부드러운 맛이 나는 시기라 합니다

전세계 남녀노소 모두의 건강을 위해서 많이들 드시고 

사랑을 받는 굴, 제가 사는 평택에도 굴요리 전문점 굴섬

이 있습니다, 현지인들한테는 맛이 좋고 싱싱한 굴만 

나와서 많이들 찾는 음식점이기도 합니다, 저희도 동네에서

굴 하면 "굴섬" 모두가 다 그렇게 말하는 그곳으로 찾아가서

굴보쌈과 굴밥을 주문하고 소주와 청하 각 1병씩 주문을

하고 시작된 술자리입니다, 점심은 전부다 먹고 온 상태라서

굴보쌈은 안주로 굴밥은 맛을 한번 볼려고 주문을 했네요

 

 

 

오후 3시쯤이라서 날도 조금 풀리고 손님도 없네요

 

 

평택 조개터 굴섬 굴요리 전문점입니다

 

 

굴이 들어 가는 거의 모든 요리가 다 되는 것 같습니다

이걸 다 먹어 볼려면 자주 와야 하는데 오면 자리 잡기

힘들어서 사람 많을때는 그냥 다른 식당으로 갑니다

 

 

자리가 꽉 차있을때 잠시 쉴 수 있는 의자 같은데

너무 고급 스런 의자라서 앉기 불편한 것 같네요

 

 

매장 안의 모습인데 애매한 시간이다 보니

거의 손님이 없네요

 

 

굴섬의 메인인 굴보쌈의 사진인데 색깔이 이쁘네요

맛도 너무 좋아서 한번 간 손이 멈춰 지질 않네요

 

 

평택 조개서 굴섬 기본 반찬들인데 거의 반찬에는

손이 안가보 굴보쌈만 열심히 먹은 것 같습니다

 

 

굴밥의 모습 보기만해도 행복한 하루였네요

굴밥에 양념장에 비벼서 먹어 보는데 너무 맛있고 

기분이 너무 좋았네요

 

 

굴전 굴보쌈 어떻게 싸먹던 맛은 변할 수가 없네요

 

 

 

 

 

평택 굴요리 전문점의 굴보쌈 이런 비주얼의 음식을

보고 멈추지 않고 참을수 있는  사람이 몇 명이나 

있을까요, 평택 현지인들이 즐겨 찾아 오는 굴선

즐겁게 먹고 마시던 즐건운 하루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