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택 조개터 수정 자갈치 꼼장어 닭목살구이 전문점

반응형

 

 

가성비 좋은 평택 조개터 도로변의 순정 자갈치 곰장어

싸게 술 한잔 하기 딱 좋은 꼼장어 구이 전문점입니다

일찍부터 술한잔 하고 들어가야 하니까 일찍 친구들과

만나서 소금 꼼장어에 닭 목살구이에 소주 한잔 여자

동창 친구들은 청하로 술 시작이 되었네요

식전이라서 밥도 먹고 술도 한잔 하고 이젠 통금이 

생긴 것처럼 빨리 먹고 빨리 들어가야 하니까 밥도 먹고

술도 한잔 할 수 있는 곳을 많이 찾는 것 같습니다,

이곳 순정 자갈치 꼼장어의 기본 찬중에 콩나물국이 주는데

국물이 얼큰하면서 자꾸 입에 가는 것이 두 번은 더 추가

해서 먹은 것 같습니다, 국물도 끝내주고 꼼장어도 다른 곳은

비싸서 많이 먹기 힘든데 여기 평택 순정 자갈치 꼼장어는

다른 꼼장어 식당보다 가격이 저렴에서 실컷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 꼼장어는 소금구이 꼼장어와 양념구이 꼼장어

두 가지가 있는데 저희는 소금구이 꼼장어를 많이 먹는 것

같습니다, 올 때마다 꼼장어만 주문을 해서 다른 메뉴도 한번

먹어 보려고 메뉴판을 보는데 닭 목살 구이가 있어서 신기

하기도 하고 해서 주문을 해봤는데 역시 닭목의 살이 

있음 얼마나 있겠어요 역시 얇은 닭 목살은 금방 구어 

지는데 바로 먹지 않으면 금방 굳어지는 것 같아서 제대로

맛을 느끼기 힘드네요 닭 목살구이는 바로 구워서 바로 

먹어야 제맛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순정 자갈치 꼼장어 평택에만 있는지 알았는데

전국에 체인점을 많이 가지고 있는 체인점이더라고요

 

 

벽마다 빽빽이 낙서들로 도배가 되어 있는데 이거 

채우는데 많은 시간이 걸렸을 것 같습니다

설마 몇 사람이 한 번에 쓴 것은 아니겠지요

 

 

sns로 방문 후기를 남기면 음료수 서비스로 준다고

하는데 저희는 가끔 와서 사장님이 저희 얼굴을 

알아서 그냥 서비스로 음료수 한 병은 주네여

 

 

올 때마다 꼼장어만 먹어서 이렇게 메뉴가 많은지

몰랐네요 그냥 올때마다 주문을 꼼장어만 시켜서

다른 메뉴에 관심이 없었나 봅니다

 

 

순정 자갈치 꼼장어가 숯불에 구워 지는 모습

점점 익어가면서 맛있는 색으로 변하고 있는데

참기 너무 힘드네요

 

 

먹기 직전 먹기 좋을 정도로 잘라서 입속을 들어가지

전의 소금 꼼장어 구이 한 개에 술 한잔 근데 오늘은

배가 고파서 밥부터 먹네요

 

 

닭 목살인데 목뼈에 붙은 살은 연하고 얇아서 크게 

먹을 것은 없는 것 같네요 불에 구워질 때도 잘못 구우면

딱딱해서 맛이 없고 구울 때 신경이 많이 쓰이는 메뉴

같습니다

 

 

다 구워진 닭 목살 구이 사이드에 있는 목살 구이들이

너무 익어서 딱딱한 것이 무슨 과자 먹는 느낌이 나네요

구울 때 정말 많은 신경을 써야 닭 목살의 맛을 느낄 수 있네요

 

 

된장과 계란찜은 서비스로 나오네요

된장국 안주로도 좋지만 밥 먹을 때는

더 좋은 것 같아요

 

 

상추에 싸 먹고 기름장에도 찍어 먹고 신나게 먹었네요

배가 고파서인지 먹다 보니 꼼장어가 없어서 다시 추가

하고 먹고 추가하고 어떻게 먹어도 다 맛있는 것 같습니다

 

 

여자 동창 친구들은 청하로 남자는 소주로 청하 오랜만에

구경하는 것 같습니다 옛날에 많이 마셨던 것 같은데

친구들과 밥도 먹고 술도 마시고 신나게 놀다가 바로

집으로 왔는데 이젠 9시 전에 다 문을 닫으니까 갈 곳도 

없고 해서 일찍 들어가는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