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장가네 김치찌개 평택 현지인 최고의 김치 찌개 맛집

반응형

 

김치찌개만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식당 장가네 현지인 최고의 

맛집을 소개합니다, 김치를 썰지 않고 배추처럼 넣어서 돼지고기

목살과 함께 끓여서 나오는 장가네 김치찌개 국물의 시원함이 너무

좋아서 자주 찾는 김치 찌개 전문점입니다, 김치찌개가 대표 음식인 것

처럼 이곳을 찾는 사람은 다 김치찌개를 드시고 갑니다, 한번 먹어보면

다시 생각나서 찾게 되는 장가게 김치찌개 먹어보고 입소문이 나서

스스로 찾아가는 장가네 김치찌개 전문점으로 알아서 광고가 되어서

현지인들한테 소문이 나서 점심시간에 가면 자리가 없어서 기다려서 

먹어야 하는 현지인 맛 집중에 맛집입니다,

자르지 않은 배추와 덩어리채 넣은 고기를 넣어 끓인 김치찌개라서

어느 정도 익으면 먹기 좋은 사이즈로 스스로 잘라서 먹는 김치찌개

다 먹은 조금 부족하다 싶으면 라면 사리 추가해서 드시면 한 끼 든든

하게 먹을 수 있는 그런 곳입니다, 근데 다 드시기 전에 미리 사리부터

주문을 해서 처음부터 라면 사리를 넣으시면 김치찌개의 시원한 맛은

사라지고 라면이 들어가면서 텁텁한 국물 맛이 나는 것이 싫어서 저는

항상 라면 사리를 넣을 때는 거의 다 먹은 다음 넣어서 먹는 것 같습니다

 

평택 현지인 맛집 장가네 김치찌개 전문점의 정면 사진

단일 품목으로 그만큼 김치찌개에 자신 있어하는 집으로

현지인의 많은 사랑을 받는 맛집입니다

장가네 김치찌개 집의 홀 안의 모습 넓지는 않지만 좁지도 

않는 것이 적당 한 것 같아요

 

안쪽으로 마루가 되어 있어서 바닥에 앉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은

앉아서 먹는 자리 잡아서 먹으면 됩니다, 늦으면 싫어도 어쩔 수 

없이 이곳에 자리만 있네요

 

언듯 보면 김칫국 같은 맑은 김치찌개 같지만 실제 드셔 보면

진하면서 깔끔한 김치 찌개 맛이 나는 것이 너무 맛이 좋아요

그래서인지 점심시간은 사람이 많아서 힘들고 저녁 시간은

요즘 자리가 좀 나는 것 같아서 저녁에 가끔 생각나면 들리고 합니다

 

장가네 김치찌개는 자르지 않은 배추김치의 잎사귀와 덩어리

고기가 들어가는 것이 특징인데 김치찌개 집에서 집게와 가위가

나와서 처음에 이상 하게 생각할 수 있는데 용도가 다 있는 거였네요

 

 

이날은 먹는 중에 친구가 라면 사리를 미리 넣어서 시원한 맛보다

텁텁한 맛이 나는 김치찌개를 먹은 것 같네요, 그렇다고 맛이 없는 것은

아니고 맛은 있지만 김치찌개의 깔끔하고 시원한 맛은 사라지는 것 같아

거의 다 먹고 나서 라면 사리를 넣는데, 텁텁한 맛의 장가네 김치찌개를

먹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