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둔포 대가 생고기 돼지 양념 갈비 맛집 대가 생고기 추천 맛집

반응형

 

아산 둔포 테크노 밸리 옆동네 대가 생고기의 돼지 양념 숯불갈비

어머님이 친구분들과 맛이 좋아 가끔 찾는다고 해서 어머님과 같이

둔포에 있는 대가 생고기 돼지 양념 숯불 구이를 먹으러 왔습니다

저녁이 조금 늦은 시간에 도착했는데 몇 팀의 손님이 아직도 식사를

하고 있네요, 어머님과 전 돼지 양념 숯불 구이 3인분을 주문했네요

기본찬들이 나오고 숯불구이가 나오는데 기본 반찬들도 정갈하니 

맛도 좋고 반찬만으로도 밥 한 공기 충분히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돼지 양념 숯불구이는 고기도 부드럽고 맛이 너무 좋아서 구어 지기

무섭게 사라지는 것 같습니다, 어머님도 고기를 좋아하셔서 둘이서

정말 맛있는 저녁 식사를 즐기고 온 것 같습니다

 

큰 길가면서 넓은 주차장에 정육까지 직접 하셔서 

신선한고 맛난 고기를 즐길 수 있는 대가 생고기입니다

아산 둔포는 시내가 크지 않아서 크게 한 바퀴 돌면 간판이

밝아서 쉽게 눈에 들어옵니다

거의 다가 저희와 같은 돼지 양념 숯불갈비 구이를 먹는 것

같네요, 물론 소고기도 맛은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돼지갈비가

더 맛이 좋습니다, 다른 분들은 잘 모르겠지만 전 양념 갈비는

돼지 양념 갈비, 생고기는 소고기가 너무 좋죠, 그러나 생고기는

가격이 너무 비싸서 배부르게 먹기에 부담스러운 것 같습니다

소고기 배부르게 한번 먹어 보았으면 좋겠네요 완전 한우로 

대가 생고기의 홀입니다 안으로 방들이 있고 중앙홀이

있어서 단체나 모임에도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맛이 좋아서 인지 사람들이 꽉 차있는 것은 아니지만

손님이 좀 있는것 같습니다,

저희도 어머님 친구분들이 가끔 찾아온다고 해서 왔는데

맛도 좋고 잘 찾아온 것 같습니다,

 

미역 양념 게장이 반찬으로 나오는데 전 미역을 너무 좋아해서

저것 하나만으로도 밥을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숯불에 구워지고 있는 돼지 양념 숯불 구이 구워지는

순간까지 시선에서 떨어지지 않네요

배가 좀 고파서인지 입맛만 다시고 있는데 왜 이리 

시간이 긴지 맛있는 음식 기다리는 시간이 제일 힘든 것

같습니다

다 익어서 먹기 좋게 잘라 놓은 갈비 일단 어머님 많이

드실 수 있게 어머님 드리고 저도 열심히 먹기 시작했네요

배가 고파서인지 입으로 잘 들어가는 것 같아요 

상추에 싸서도 먹고 양파 간장 양념에 찍어도

먹고 했는데 사실 전 숯불 구이는 거의 아무 양념

없이 숯불 맛을 느끼면서 숯불에 구워진 그대로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아산 둔포 대가 생고기 어머님이 드시면서 너무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는데 대가 생고기의 돼지 양념 숯불 구이가

맛이 없다면 그게 더 이상할 것 같습니다, 어머님의 환한 

얼굴의 맛을 배로 더 느끼고 온 그런 기분 좋은 대가 생고기

였네요 앞으로 어머님과 같이 가끔 와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