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성 평택 보양식 최고의 황제 능이 버섯 백숙 맛집

반응형

 

 

안성 평택 맛집으로 가끔 여기 황제 능이버섯 백숙집을 찾는

곳입니다, 능이 버섯 효능이 뛰어나서 항암과 특히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 주는데 뛰어난 효과가 있다고 해서 더욱더 많이

먹어야 하는것 같습니다, 제가 좀 콜레스테롤 수치가 많이 

높은 편이라서 저한테는 많이 좋은 음식이라서 더 자주 먹으려고

노력을 합니다, 또한 소화 촉진에 크게 도움이 되어서 먹고 나서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바로 소화도 빨리 되는 것 같습니다

기분 탓일 수도 있지만 정말 배가 일찍 고 파는 것 같아요

 

 

황제 능이 버섯 백숙은 가족들끼리 힘을 합해 만든 식당으로 음식도

육수와 여러가지 비법을 가족끼리만 알아서 별도의 체인점은 없고

형제들끼리 각 지역에 같은 상호를 걸고 장사를 하는 것 같습니다

가족이 많아서 여러곳에 체인점을 두고 운영을 하는데 그중 이곳

안성과 평택 중간 원곡에 위치한 황제 능이버섯 백숙집이 맡으로서

본점이 되고 동생들이 다른 지역에서 장사를 하는 것 같아요

음식의 특별한 맛은 국물인데 사실 전 잘 모르겠고 일단 세입에는 

정말 맛있게 잘 먹고 몸에 좋다고 하니까 한번 갈 것 두 번 가고 하는

그런 집이 된 것 같습니다

 

 

황제 능이버섯 백숙 매장 주차장도 넓어서 충분한 공간이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주차 공간이 부족할 때 밖으로도 주차가 가능해서 주차 

걱정은 없을 것 같습니다

가족들이 다 하는 것 같습니다, 각종 음식 경연 대회에서

대상도 수상하고 음식 소개하는 다양한 방송에서도

극찬을 했다고 합니다

황제 능이 해신탕 봤는데 비주얼이 장난이 아니네요

4명이 가야 주문을 할 것 같아요 양도 푸짐해서 두셋이면

다 먹지 못할 것 같습니다

입구에서 들어오자마자 체온 측정을 하는 곳입니다

방송을 위해 왔다가 먹어보고 맛이 너무 좋아서 싸인을

해주고 같 연예인들의 싸인을 벽에 붙여 놨네요

점심시간이라서 손님이 좀 있긴 한데 사회적 거리두기로

한적해 보이긴 합니다

황제 능이버섯 백숙 한번 미리 삶아서 와서 인지

몇 분 안에 바로 먹을 수 있더라고요

불에 올린 지 얼마 안 되었는데 바로 이렇게 끓어 버리네요

전 닭을 먹을 때 항상 다리부터 먹어서 제일 먼저 집어온 닭다리

친구들은 날개부터 먹어서 다리 두 개다 내가 먹어서 기분이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다 먹고 찹쌀을 넣고 끓기만을 기다리고 있는 모습

제가 백숙집을 찾는 이유 중 하나가 죽을 먹기 위해서

입니다 닭죽을 너무 좋아하거든요

 

요즘은 어딜 가도 반찬이나 음식들이 거의다 깔끔하고 정갈하게

잘 나와서 인지 맛 좋은 집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제가 좋아하는 그런 집만 찾아 먹는 것 같아요, 이날도 너무 잘 먹고

제가 좋아하는 음식을 먹어서 인지 기분 좋은 하루였던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