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추천 카페 협재 우주선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반응형

 

 

제주여행 중 협재에 있는 베이커리 우주선 카페 맛집입니다

협재 해수욕장에서 걸어올 수 있는 거리에 있는 것은 아니라

관광객들이 많이 찾아 오는것 같지 않지만 베이커리 맛집인지

직접 오셔서 포장을 해 가시는분들이 좀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들어갔을때에도 주문을 하고 기다리시는 분들이 두세 분

있더라고요, 저도 음료와 디저트를 주문을 하고서 기다리면서

밖에 있는 우주선 돔으로 가서 사진도 찍고 구경도 하고 했네요

정원이 정말 많이 넓고 해서 아이 있는 가족들이 오면 신나게

뛰어놀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 같습니다, 물론 연인들이

데이트할 때도 너무 멋진 분위기라서 기억에 오래 남을 만한

장소의 멋진 카페 같습니다,

 

 

 

제주 살 때 이곳으로 여러 번 지나면서는 못 봤는데

오늘은 간판을 보게 되어 들어오게 되었네요

 

 

여기저기 선물들과 크리스마스트리와 산타 할아버지

이때쯤 어딜 가도 볼 수 있는 장식이지만 전하고 틀리게

눈으로 볼수 있는 장식만 있지 귀로 듣던 캐럴송이 나오지

않아서 인지 완벽한 성탄절을 느끼지 못하겠네요

거기다가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서 사람들도 일찍 집으로

가고 해서 신나는 크리스마스가 올해는 아닐 것 같습니다

 

 

12월에는 어딜 가도 메리 크리스마스라는 글귀는

많이 있지만 전처럼 신나거나 흥분되는 것은 없는 것

같습니다 여기도 마찬가지로 여기 저리 많은 성탄절을

알리는 글귀들을 볼 수 있지만 기분은 그렇지 않는것 같아요

 

 

제주 베이커리 우주선 카페다 보니 빵과 디저트들은

엄청 많이 있습니다 맛도 좋아 보이면서 모양도 이쁜

디저트와 빵 다 먹고는 싶은데 가격 생각하면 다 먹어

볼수 있는 것도 아니고 밥은 바로 먹고 온 상태라서 그런지

들어가지도 않고 눈은 행복했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 많은 맛 좋은 디저트를 한 번에 볼 수 있어서요

 

 

 

 

너무 다양한 디저트 빵 케이크들이 있어서 고르기 힘들었지만

처음 보는듯한 케이크가 맛나 보여서 골랐네요 맛은 뭐

말할 것도 없이 굉장히 맛이 좋았습니다

디저트가 맛이 없음 디저트가 아니겠지요

 

 

맛난 디저트와 멋진 정원의 우주선 모양의 돔을 보면

너무 멋진 그림이 그려지네요 물론 사진 찍기에도

너무 좋은 장소 같습니다

 

 

조형물인지 뭔진 모르지만 크리스마스에 관한

뭔가를 설치하느냐고 많이들 바쁜 것 같습니다

 

 

우주 선돔 안의 모양입니다 문도 옆으로 여는 것이 

아니고 밑에서 당겨서 위로 올리는 문으로 되어 있어요

 

 

우주선 돔 안도 생각보다는 넓고 해서 편하게 누워서 

먹고 놀고 해도 충분한 공간 같습니다

 

 

돔 안에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넘쳐 나는 것 같습니다

 

 

비가 오거나 아니면 눈이 내리면 안에서 내리는 비나 눈을

직접 누워서 본다면 정말 영화 속 한 장면을 찍는듯한 느낌일 것

같아요 누워서 눈 내리는 장면을 직접 볼 수 있다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근데 제주에서 일 년 살아 봤는데 한라산에만 눈이 왔지

제가 있던 제주 시내에는 눈이 안 오더라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