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조천 해안도로에 풍경이 멋진 곳에 본점 문개 항아리 문어 해물라면

반응형

 

 

제주 조천읍에 해안도로가 시작되는 곳에서 조금 

더 달리면 문어 해물 라면이 유명한 문개 항아리 집이

있습니다 방송에서도 여러 번 나와서 많은 분들이 

찾아오는 곳 중 한 곳입니다

 

문개 항아리 메뉴

문어 라면          12,000원

통 한치 튀김      15,000원

반 반 튀김         22,000원

한치 라면          12,000원

통 문어 라면      25,000원

 

 

제주 조천읍에 문개 항아리 본점을 두면 제주에 한두 곳이

더 분점으로 있으며 실내도 이쁘게 잘 꾸며서 있어서

많이들 사진도 찍고 즐거워합니다, 그리고 여기 본점은

바로 바닷가가 있는데 이곳에서 낚시하는 사람도 꽤 있고

풍경도 너무 멋지고 주차 공간도 주변으로 많이 있어서

주차 후 경치 구경도 하러 많이들 지나다가 내려서 사진도

많이 찍고 가는 곳입니다

 

 

 

제주 조천읍의 본점 문개 항아리입니다

 

 

주변으로 포토존도 되어 있고 뷰가 너무 

좋아서 식사 후에 경치 감상도 할 겸 주변을

걸어 보는 것도 너무 좋습니다

 

 

방송에 이렇게 많이 출연도 했지만 세 시간에

문어 200마리 잡았다는 것이 이해가 안 되네요

 

 

매장 주변으로 포토존들이 몇 곳 있는데 빈티지 

한 것이 사진으로 담으면 괜잔은곳도 있네요

 

 

매장 들어서면서 꾸며져 있는데 현재는 골동품이 

아니지만 오래지 않아서 골동품이 될만한 물건들

같습니다 

 

 

 

 

문개 항아리 카운터 

 

 

다양한 메뉴들 커피도 팔고 음식도 팔고

다 파네요 매장과 주변이 너무 멋져서

음료도 먹고 식사도 하고 너무 좋은데요

 

 

추억의 오락실 실제로 다시 해봤는데 

옛 생각이 많이 나네요

 

 

방송 출연과 유명 연예인 등과 찍은 사진이 있는데

문재인 대통령님과도 같이 사진을 찍었네요

 

 

 

제주 조천읍 문개 항아리 본점에서 주문한

문어 해물 라면의 모습입니다, 문어가 큼직한 것이

맛도 너무 좋았던 것 같습니다 문어에 꽃게에 

그리고 혹시 부족할지 몰라서 밥을 조금 주는데

밥이 부족하면 더 달라고 하면 서비스로 조금 더

줄 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