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노리매 공원) 자연과 현대가 공존하는 새로운 개념의 휴식 공간 제주 강력 추천 노리매 공원

반응형

 

 

제주 가볼만한 곳 사진 찍을 만한 곳 포토존이 정말 많은 노리매

공원입니다 작년 12월에 다녀 왔던곳인데 생각이 나서 올려봅니다

넓은 공간에 사계절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노리매 공원 언제 오셔도 

실망하시지 않는 그런 곳입니다, 매 계절의 자연을 느낄 수 있고

계절을 대표하는 꽃들이 가득한 자연공원입니다

노리매 자연 공원은 자연 속에 현대적 감성을 즐길 수 있는 제주에서

다양한 꽃과나무들과 사시사철 화려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제주에

몇 안되는곳이며 인공 폭포가 인공 호수 그리고 3D 상영관 등이 있고

카페와 휴식공간이 있으며 귤밭과 녹차밭 갈대숲 핑크뮬리 다양하게

구경을 할수 있어서 언제든 반겨 주는 사진 스폿이 넘쳐 나는 그런 곳

절대 후회하시지 않는 곳입니다

애완동물과 같이 입장할 수도 있어서 애완동물 동반 산책하시는 분과

연인들 또는 친구들과 사진 찍고 놀기에는 정말 좋은 곳 같습니다

여기와 비슷한 곳이 제주에 카멜리아 힐과 휴애리가 있는데 가장 인기가

많은 곳은 카멜리아 힐인 것 같아요 가격도 가장 싸고 크기도 가장 큰 것

같아서 넓고 볼거리도 많은 곳이기도 합니다

휴애리도 넓고 볼거리가 많은 곳 중 하나 거기서는 말 타고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면 시간만 잘 맞춰 가면 동물 공연을 구경할 수 있는 곳입니다

다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 여기 제주 노리매 공원도

사진 찍기에는 최고의 장소 같고 포토존을 많이 만들어놓으셔서 젊은

여성분들이 많이 좋아하시는 것 같습니다

 

 

 

주차장에서 바로 보이는 제주 노리매 자연공원의 매표소입니다

 

 

노리매 공원의 자세한 설명이 되어 있는데

대강 보고 산책로 따라서 사진을 찍으면서

다니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물론 제가 여기에 좋은 사람과 같이 가서

좋은 추억으로 남아서 인지 전 이곳도 정말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 곳입니다

 

 

작년 12월에 간 거라서 그런지 여기저기 산타 할아버지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넘쳐 납니다

 

 

노리매 공원 안에 있는 인공 호수인데 

중간에 정자 까기 갈 수 있는 배가 있는데

운행을 안 해서 가보지는 못했네요

 

 

제주 노리매 자연공원의 인공 호수의 중앙에 있는

정자로 들어가는 배입니다 날씨 관계로 운행이 중단

되어서 가보지 못하고 사진으로 만족합니다

 

 

여기저기 크리스마스 분위기 넘쳐 납니다

 

 

 

 

 

제주 노리매 자연공원의 포토존 이런 텐트로 해서

제주에 많은 곳이 토포 존으로 되어 있더라고요

 

 

어딜 가도 나무와 나무 사이에 글을 넣어 만든 포토존

글자만 다른 이런 포토존이라도 제주에서 찍는 사진은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네요 좋은 사람과 여행을 하는

시간에는 어떤 곳이던 재미있고 즐거운 하루였던 것 같습니다

 

 

비록 빈 와인병이지만 사진을 찍기에 너무 이쁘게 

잘 나오네요 바구니 들고 앉아서 바구니를 바라보면

너무 멋진 사진이 나옵니다

 

 

어딘지 시골스러운 것이 정감이 가는 것이 

마음에 드네요

 

 

제주 노리매의 크리스마스 포토존들 너무 

많아서 안 올린 사진도 있습니다

 

 

3D 상영관인데 이날 사람이 적어서인지 

문을 닫혀 있어서 바로 옆의 소품샵만 구경 

하고 나왔네요

 

 

자연 속에 있는 노리매 자연공원의 포토존들

전부 사진 속과 제 마음속에 전부 담아 왔습니다

 

 

사진 찍기 너무 좋게 책과 꽃이 놓여 있는데

제주에 이런 분위기의 카페가 있는데 그곳도

외국 사람들한테 인기가 많아서 한국 사람보다

중국인들의 사진 스폿으로 사람이 넘쳐 나던 

세화 해변의 카페가 생각나네요

 

 

가로수 같이 길가에 귤나무에 열린 귤들

그 속에 놓인 포토존 

 

 

노을이 지고 있는 노리매 자연공원에서 

사진으로 모두 담아 왔습니다

 

 

사랑하는 이와 같이 우린 단둘이 가서 근처

사람이 없어서 독사진으로만 찍고 왔네요

 

 

평범한 물건들 흔히 볼 수 있는 도구들을

모아 만들어 놓았는데도 너무 이쁘게 꾸밀 수 

있다는 것을 알았네요

 

 

 

자연 속에 크리스마스 12월이라서 그런지

제주 많은 관광지가 성탄절 분위기로 꾸며져 

있는데 즐거워하는 사람들만 봐도 좋더라고요

 

 

또 오라는 것 같습니다

기회 되면 좋은 기억을 담고 가니까

다시 와서 이곳에서 그 기억을 꺼내 보고 싶네요

 

녹차밭인데 제주에 은근히 녹차밭이 많이 있네요

 

 

 

카페 안에 있는 크리스마스 포토존,

저한테는 정말 좋은 사람과 같이한 시간이어서

너무 좋은 추억을 만들어준 제주 노리매 자연 공연

잊지 않고 다시 찾아가 보고 싶습니다

반응형